커뮤니친

Medical Communication

학습법수학,국어,슬럼프 질문

성공
2021-10-08
조회수 220

제가 여러 실모와 문풀을 통해 얻은 국어와 수학에서의 약점에따라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도와주세요.

국어: 지문 하나하나 뜯어풀때는 감상하듯 천천히 이해하며 잘 풀지만 막상 실모를 보면 집중력 싸움이 됩니다. 언매 독서 문학 순으로 푸는데 독서에서 집중력이 떨어져 독해가 막히고 둥둥뜨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.  10분만에 해결할 지문이 15분으로 늘어난적도 조금이지만 한번은 아닙니다.

수학: 미분 특히 음함수 부분에서 약점을 찾았습니다. 현재 극한을 공부하고 있는데 미분 부분을 먼저 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? 곧 들어갈 단원이지만 일주일은 걸릴 듯해서요.

슬럼프:하루가 무기력합니다..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. 집중을 할려고 자세를 고치고 바싹 정신을 차려도 뇌가 생각하기를 거부하는 느낌입니다. 따라서 실모도 성의없게 풉니다. 생각을 하기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. 실수가 잦아집니다.... 반복됩니다... 우울합니다.. 뭘해도 성적에 그다지 도움이 될 것 같지를 않습니다. 제 공부루틴이 의심되기 시작합니다.. 어떻게든 꾸역꾸역 할 일을 해냅니다. 다음날 실모를 봅니다 점수는 여전히 제가 목표한 바와 괴리가 큽니다. 손이 떨립니다. 반복됩니다.  마치 현재 틀린게 모두 수능에서 대처를 제대로 하지 못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. 어떻게 해야할까요. 어떤식으로 극복하고 이겨내야할까요.. 조언 부탁드립닏,.

0 9